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문의

공지사항

Home 고객문의 > 공지사항

54f2736f4822950d0a9f6c5b8cc53745.jpg

 

제품 A/S비용과 절차

faran 2017-07-24 09:21:12 조회수 7,099

▶ 제품 종류에 따라 택배방식과 현장조치, 회수조치의 방법이 있습니다.

 

  
1) 택배방식 : 택배로 해당 제품을 받아 A/S 후 택배로 제품을 보내드리는 방식 (원심식 가습기는 모두 택배방식입니다)

 

 무상보증 기간 이내 제품 : 운송비(택배) + 수리비 전액 무료

 무상보증이 지난 제품     : 왕복 운임비용 + 부품비용 + 공임

 

  
2) 현장조치 : A/S요청 후 현장에 방문하여 현장수리가 가능할 경우의 방식(원심식 가습기 해당 안됨)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(지역별 출장비가 부과됩니다. 단, 무상보증기간은 제외)

 

 
3) 회수조치 : A/S요청 후 현장에 방문하여 현장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의 방식
(지역별 출장비&회수비가 부과됩니다. 단, 무상보증기간은 제외)